가성비 골프 거리측정기로 관심을 모았던 아이미터 제품 제조사 스마트리가 디자인과 성능 등에서 혁신적인 면모를 갖춘 신제품 ‘DUO’를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미터는 지난 2017년 첫 출시한 1세대 제품의 거리 정확도와 손떨림 방지 기술, 측정 속도 등의 기본 성능이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종전 제품들에 비해 렌즈 밝기나 목표 지점을 인식하기 쉽다는 장점으로 꾸준한 판매와 후기를 더했다.
이번 출시하는 4세대 신제품 DUO는 골프 거리측정기의 기본인 거리에 대한 정확도와 빠른 측정 및 손떨림에 의한 측정의 어려움을 기술적으로 최소화했다.
여기에 DUO만의 7배율 광학줌은 종전 6배율 제품과 렌즈를 통해 보이는 차이를 육안으로 비교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사양 차이를 보인다. 밝은 렌즈는 거리 측정뿐 아니라 공을 찾거나 주변 지형을 살필 때 진가를 발휘한다.
아이미터는 종전 2개, 또는 3개의 전면 렌즈를 하나로 통합해 제품의 라운드 사이즈를 줄이는 대신, 매트(논슬립) 재질 S라인의 바디 길이를 다소 늘려 7배 광학줌의 기술을 장착했다.
스마트리 관계자는 “삼각측정 모드를 통해 직접 공까지 가지 않아도 카트나 현 위치에서 A, B 지점 간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며 “필요한 클럽을 미리 준비하거나, 동반자의 거리 측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신제품 모델명을 DUO로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부평구에 있는 스마트리는 지난 2015년 국내 최초 가정용 노래방 조명 ‘마이바’ 출시를 시작으로 자동 센서 휴지통 ‘센서빈’ 등 직접 디자인하고 제조(OEM)한 제품을 런칭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