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다음 달 9일 오후 2~5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2024년 의왕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여 업체가 참여해 일대일 현장 면접채용 및 이력서 연계의 간접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의왕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계원예술대 등 일자리 관련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경력단절여성과 장애인, 어르신을 위한 일자리 상담도 마련된다.
시는 또 취업 컨설팅 및 노무상담,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퍼스널컬러진단, 면접 메이크업 등 부대행사를 마련해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참가신청서와 구인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등을 팩스 또는 이메일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직자는 의왕일자리센터 및 해당 주민센터 직업상담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행사장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직접 방문해도 된다.
김성제 시장은 “이번 취업박람회가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우수 인재를 공급하는 장이 돼 지역의 고용안정과 경제활력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기업일자리과로 문의하면 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