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문화원-의왕덕성초교, 청소년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의왕문화원과 의왕 덕성초등학교는 최근 의왕문화원에서 ‘의왕시 청소년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왕문화원 제공

 

의왕문화원과 의왕덕성초등학교가 최근 의왕문화원에서 의왕시 청소년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의왕시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활동 문화 조성 관련 상호 업무교류 및 공동 이행, 청소년의 전통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공간 제공, 의왕시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공간 제공 등 지역·학교 연계사업 활성화를 통한 다양한 업무제휴를 진행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내 문예진흥과 지역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수 의왕문화원장은 “우리 지역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지역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문화원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확산시키는 매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이 의왕덕성초등학교 교장은 “의왕문화원은 지역 내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기관”이라며 “의왕덕성초등학교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