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훈/인천 미추홀구청장]
6.1지방선거에서 저와 국민의힘을 지지해 주신 미추홀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했던 상대 당 후보자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으셨던 유권자의 뜻도 받들어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변화하고 통합하는 미추홀구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주민여러분, 닫힌 길을 열면 미추홀은 바뀝니다. 대부분의 도시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는 가장 먼저 막힌 길을 열어 사통팔달 도시를 연결하겠습니다. 재개발 재건축 신속추진절차 제도를 도입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상생복지를 추구하겠습니다. 자율성과 수월성이 보장되는 백년대계 교육기반을 만들고,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여성이 존중받고 안전한 여성도시, 청년 꿈이 실현되는 청년도시 기반을 닦겠습니다.
주민 한 분 한 분을 섬기는 구청장, 소통하는 겸손한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미추홀구민 이라는 사실이 자긍심이 되고 구민 모두가 행복한 미추홀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윤환/인천 계양구청장]
사랑하는 계양구 주민여러분과 저를 적극 성원해주시는 지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민들의 선택으로 많이 부족한 제가 민선8기 계양구청장에 당선이 됐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많은 주민여러분이 해주신 격려와 응원이 커다란 힘이 됐습니다. 좋은 말씀들은 마음속에 새기며 계양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주민여러분이 계양의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계양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박형우 현 구청장님이 추진하던 사업을 연계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당선자와 같은 당 유동수 국회의원 등과 함께 주민 모두가 행복한 계양을 만드는 일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계양산에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을 조성하고, 경인아라뱃길과 연계해 수도권 최고의 관광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미래를 선도하는 경제, 관광, 교육, 복지가 어울어진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도시 계양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행복한 일상을 저 윤환이 확실히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호/인천 연수구청장]
존경하는 연수구 주민 여러분!
우리 연수구가 희망찬 미래로 나가느냐, 아니면 현재에 안주하고 주저앉고 마느냐의 갈림길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주신 40만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저는 다시 한 번 연수구의 주민들이 진정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절실하게 깨달았습니다. 결국 민생을 살리고 경제를 일으켜 세우라는 여러분들의 강한 열망이 저를 이 자리에 세워주셨다는 것도 잘 압니다.
저는 이제 진정 주민의 편에 서서 오직 연수구의 발전을 위한 행정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모든 주민들이 편안하고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젊은 연수구, 연수구의 미래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겠습니다.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뿐 아니라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까지 헤아려, 초심을 잃지 않고 걸어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연수구청장으로 선택해주신 모든 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 시간부터 더 낮은 자세로 살맛나는 연수를 만들라는 주민의 뜻을 받들어 연수구의 미래를 활짝 열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