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당선소감] 인천 부평·남동·서구청장
6·1 지방선거

[당선소감] 인천 부평·남동·서구청장

image
차준택(더불어민주당) 인천 부평구청장 당선인

[차준택/인천 부평구청장]

다시 한 번 제게 지지를 보내주신 부평구 주민 여러분,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함께 하겠습니다. 겸허한 정치로 더 큰 부평을 향하겠습니다.

벅찬 가슴으로 결과를 지켜봤습니다. 함께 하셨던 주민 여러분이 마음 속으로 한분한분 스쳐갑니다.

힘든 선거였습니다. 유권자의 심판은 준엄했습니다. 비록 제가 당선됐지만, 상대 후보도 많은 지지를 얻었음을 압니다. 이번 선거 결과를 마음 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더욱 겸허하게, 낮은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지난 4년간의 사업을 연결해 ‘더 큰 부평’을 완성하겠습니다. 청천동 1113공병부대 이전 부지 내 대형복합시설 유치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에 복합환승센터 개발, 캠프마켓의 공원화와 제3보급단 이전, 굴포천 생태하천 복원 이뤄내겠습니다. 도시와 사람과 공간을 잇는 '공간e음 프로젯트'를 이뤄내겠습니다.

이제 수도권 중심도시로 성장하는 부평의 시간이 왔습니다. 지난 4년처럼, 앞으로의 4년도 구민과 함께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
박종효(국민의힘) 인천 남동구청장 당선인

[박종효/인천 남동구청장]

남동구 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 저에게 한표 한표 정성을 모아주신 여러분의 믿음과 기대를 가슴깊이 새기겠습니다. 그리고 저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주신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 여러분, 여러분들의 헌신적 노력이 없었다면 오늘의 이 기쁨도 없었을 것입니다.

선거기간 동안 현장에서 주신 충고를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특히,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많은 분들의 뜻도 깊게 헤아려 균형 잡힌 구정, 소통의 정치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늘 주민의 삶 속에서 가슴으로 느끼고, 실천하겠습니다. 꿈과 미래가 있는 남동, 모두가 살고 싶고 행복한 남동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이병래 후보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시하신 좋은 정책은 구정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새롭고 행복한 남동 실현을 위해 힘을 모아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 박종효는 주민 여러분과 어려움을 같이하는 친구 같은 구청장이 되어 여러분께 드린 약속, 하나하나 성과로 이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
강범석(국민의힘) 인천 서구청장 당선인

[강범석/인천 서구청장]

민선8기 인천 서구청장 당선인 강범석 입니다. 먼저 57만 인천 서구 구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선거운동기간 헌신적으로 도와주신 지지자와 선거운동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오늘의 저도 없었을 것입니다.

주민 여러분, 그동안의 선거 운동 과정에서 여러분께 말씀드렸던 약속, 함께했던 그 시간들, 그 보람들을 기억하면서 더 새로운 서구를 향해 여러분과 함께 또 다시 길을 떠나려 합니다.

저 강범석은 앞으로 서구 주민의 마음을 더 잘 받들어서 실수하지 않고,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구의 얽히고 설킨 현안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해결해 내는 믿음직한 서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제 선거 슬로건인 ‘서구 제대로! 발전 확실히!’ 해내기 위해 서구와 주민만 보고 제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우리 주민들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주민 여러분이 제게 보내주신 그 마음을 기억하며, 서구의 희망찬 미래를 그려 나가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