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당선소감] 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 "구리혁신의 디딤돌 될 것"
6·1 지방선거

[당선소감] 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 "구리혁신의 디딤돌 될 것"

 

구리시의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우리 함께 만들어 갑시다. 저는 구리혁신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이제는 구리시의 정상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5대 정책, 10개 분야, 100가지 공약으로 시민 여러분과 약속을 했습니다. 그 약속에는 시민 여러분의 속을 ‘뻥’ 뚫을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이제부터 점검하여 하나씩 실천해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어가는데 800명 공직자와 혼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오직 구리시와 구리시민 만을 바라보고 잘 이끌어가겠습니다.

지난 4년간 구리시는 참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새롭게 태어난 구리는 공정과 정의, 소통과 배려를 앞세운 화합의 선두 주자가 되겠습니다. 구리시민 여러분!

사노동 일대에는 구리테크노밸리와 4차 산업연구 센터를 조성하고, 한강변에는 워터파크시티와 K-컨텐츠 한류허브도시 등을 포함한 스마트그린시티를 조성, 구리시의 획기적인 발전과 최첨단 도시가 되도록 혁신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한양대구리병원이 이전을 하면 그 자리에 국공립 어린이전문병원을 유치, 의료 혁신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선거운동 기간 내내 외쳤던 5-10-100 공약을 완성, 구리시의 대전환이 이뤄지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