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당선소감]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자 "각종 규제, 합리적 조정에 집중"
6·1 지방선거

[당선소감]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자 "각종 규제, 합리적 조정에 집중"

오늘의 승리는 새로운 변화를 바라는 광주시민 모두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승리의 기쁨보다 광주시의 발전에 대한 책임감이 앞서는 것도 사실입니다. 40만 시민의 염원을 받들어 저의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일 잘하는 시장이 될 것을 모든 광주시민들에게 약속 드립니다. 광주시 최대 현안인 철도·교통의 혁신을 이루어 내고 광주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각종 규제의 합리적 조정을 위해 온 힘을 집중할 것입니다.

광주시민의 민심이 무엇인지, 어떻게 더 잘 귀 기울여 들을 수 있을지 생각하며 이번 선거에 임했습니다. 40만 시민의 가치를 더하고 방세환과 함께하는 광주의 미래를 위해 초심의 마음으로 불철주야 다시 또 뛰겠습니다.

저를 지지해주셨던 시민은 물론, 그렇지 않은 시민 모두 저에게는 소중하고 존경하는 광주시민입니다. 이제는 따뜻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로 광주의 화합을 도모하고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후보님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동 후보를 지지한 시민들의 뜻도 함께 존중하겠습니다. 가열된 선거운동 과정에서 빚어진 갈등도 잘 추스리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