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당선소감]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반듯한 김포 만들 것"
6·1 지방선거

[당선소감]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반듯한 김포 만들 것"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성실히 일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김포시장으로 뽑아주신 시민들의 열망을 잘 알고 있습니다.

김포에 ‘변화의 숨결’을, 특히 ‘교통 인프라’를 김포에 유치해야 한다는 그 준엄한 명령을 잊지 않고 내일부터 곧장 행동으로 선보이겠습니다.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GTX-D 김포~팔당 실현 등 김포의 교통문제부터 해결하고, 교육·문화·복지·의료 등 생활인프라를 확충해 ‘반듯한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선거운동 과정에서 만난 통진읍 어린이집에 다니는 어린이부터 김포대학교에 다니는 20대 청년 친구들, 김포 5일장때 만난 상인분들, 김포 곳곳에서 만난 많은 시민 여러분들께서 반갑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점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우리 김포는 현재의 문제해결도 중요하지만, 미래계획도 함께 준비해야 합니다. 인구 70만명 시대를 대비해 70만에 어울리는 교통, 70만에 맞는 생활인프라를 구축하도록 선제적으로 준비하겠습니다.

향후 4년 김병수의 시정(市政)이 펼칠, 달라진 김포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공직사회 문화를 변화시키고, 행정에 효율성을 더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시스템으로 안착시키겠습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