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KT 위즈, 5일 어린이날 맞아 ‘키즈랜드 데이’ 개최
스포츠 kt wiz

KT 위즈, 5일 어린이날 맞아 ‘키즈랜드 데이’ 개최

‘그라운드 펑고’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위즈 가든서는 어린이에 무료 솜사탕 제공

프로야구 KT위즈가 오는 5일 롯데와의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KT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어린이날인 오는 5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에서 ‘키즈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KT는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체험형 이벤트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사전 모집된 어린이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선수가 직접 친 공을 잡는 ‘그라운드 펑고 체험’과 선수와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행사가 진행된다.

또 1루 외곽에 위치한 위즈 가든에서는 어린이 팬들에게 솜사탕을 무료로 제공하며, 슬라이딩 카와 빅또리 트레일러, 트램펄린, 마술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위즈 가든부터 경기장 주변을 순환하는 빅또리 트레일러와 트램펄린은 5월 한 달간 주말 홈 4경기에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경기 후에는 어린이 팬과 ‘키즈랜드’ 캠핑존에 방문한 어린이 등 200명을 대상으로 베이스 러닝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팬들과 함께 ‘명랑 운동회’를 열어 푸짐한 경품을 나눠줄 방침이다.

한편, 이날 시구는 강백호, 소형준과 함께 ‘달려라 오대장’ 유튜브에 출연해 시구를 약속했던 전재원(8세) 어린이가 맡는다.

김영웅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