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프로야구 KT 위즈, 어린이대상 K-POP 아카데미 런칭
스포츠 kt wiz

프로야구 KT 위즈, 어린이대상 K-POP 아카데미 런칭

5월 3일부터 K-POP 퍼포먼스반·액션 치어리딩반 운영

프로야구 KT 위즈가 오는 5월 3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외야 3층에 K-POP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신설되는 ‘kt wiz K-POP 아카데미’는 경기 중 응원단상에서 펼쳐지는 대중음악 무대와 치어리딩 응원무들을, 응원단이 직접 팬들에게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크게 K-POP 퍼포먼스반과 액션 치어리딩반 등 2개의 부문에 걸쳐 7세부터 15세까지의 해당 분야 관심이 있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먼저, K-POP 퍼포먼스반은 2개월 커리큘럼으로 주 1회 90분에 걸쳐 한국 대중음악 안무를 익히는 시간을 갖는다. 선발 인원은 선착순 15명이며, 기본 안무 동작부터 응용 동작, 대형 이동까지 총 8회의 수업을 진행한 후, 홈 경기에서 수강생들이 직접 단상에 올라 공연을 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액션 치어리딩반은 8명이 1개월 커리큘럼으로 평일 홈 경기 이전 90분동안 총 8회에 걸쳐 응원무 기본 동작과 응용 동작을 마스터할 예정이다. 액션 치어리딩반 또한 강의 이수가 완료되면 홈 경기 때, 수강생들이 직접 응원 단상에 오를 계획이다.

이 밖에도, K-POP 아카데미를 수강하는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아카데미 회원에게는 수업 당일에 한해 홈 경기를 무료로 관전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며, 아카데미 치어리딩 티셔츠와 ID카드, 응원단 친필 사인볼, 홈 경기 이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KT 위즈는 26일부터 열리는 KIA와의 홈 경기에 시구∙시타 행사를 준비했다. 26일에는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공기살인’의 조용선 감독과 배우 이유준이 각각 시구·시타를 맡는다.

이어 27일에는 19지원사령부 94군사경찰대대 지휘부 차콜리 중령이 시구하며, 미8군 한국군지원단 1지역대 지휘부 유성규 중령이 시타를 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