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KT 위즈, 주말 NC와 3연전 ‘지구의 날 시리즈’ 진행
스포츠 kt wiz

KT 위즈, 주말 NC와 3연전 ‘지구의 날 시리즈’ 진행

기후행동 홍보대사 폴킴 시구·자전거 및 대중교통 이용 관중에 2천원 현장 할인 등

KT 위즈, 지구의날 시리즈 진행.KT 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22일부터 24일까지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NC와의 주말 3연전을 ‘지구의 날 시리즈’로 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는 22일이 52주년 ‘지구의 날’로 KT는 제14회 기후변화주간을 맞아 친환경, 사회적 책임경영 등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환경부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22일에는 환경부 기후행동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폴킴이 애국가 제창과 시구를 하며,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관중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1루 외곽에 위치한 위즈가든에서는 탄소중립 실천수칙 중 하나인 자전거를, 팬들이 직접 타면서 만든 동력으로 제조한 솜사탕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플라스틱으로 만든 손수건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울러 올 시즌 KT와 함께하는 파트너사들도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한다. 2016년부터 7년째 KT와 동행 중인 타이어뱅크는 22일 1루 내야·외야 출입구에서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에코백 2천여 개를 나눠줄 계획이다.

23일에는 아이쿱 생협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NO 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해 선착순으로 입장관중 3천명에게 KT 위즈 로고가 새겨진 친환경 종이팩 생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KT는 이번 주말 시리즈 동안 대중교통과 자전거를 이용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걸쳐 현장 티켓 구매시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