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KT 위즈, 오대장 시즌2 - ‘달려라! 오대장’ 런칭 이벤트
스포츠 kt wiz

KT 위즈, 오대장 시즌2 - ‘달려라! 오대장’ 런칭 이벤트

6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KT 위즈와 SSG 랜더스의 경기에서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의 허훈이 시구를 하고 있다.KT 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6일 오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 경기에서 <오대장 시즌2-‘달려라! 오대장’> 런칭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대장은 축구선수 이강인과 KT 위즈의 강백호와 소형준, 수원 kt 소닉붐 농구단의 허훈, 양홍석으로 이뤄진 5명의 현역 스포츠 스타 그룹으로, 응원이 필요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하겠다는 의지를 포함하고 있다.

KT는 지난해 <오대장 시즌1- ‘출동 오대장’> 콘텐츠를 런칭, 코로나19 시대에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마케팅을 기획햇었다.

한편, 이날 경기에 앞서 kt 소닉붐 농구단의 간판스타인 허훈, 양홍석이 위즈파크를 찾아 오대장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시구와 시타를 진행했다.

또한 이날 입장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대장 클래퍼와 머리띠를 증정하고, 오대장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경기에는 ‘달려라! 오대장’ 콘텐츠 활동 예고편이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오는 15일 쯔양(25)과 KT 유튜브 채널에서는 소상공인에게 달려가 희망을 전한 오대장의 첫 번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