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뛴다] 이상협 민주당 파주시장예비후보 등록

아상협 더불어민주당 국방정보위 전문위원
아상협 더불어민주당 국방정보위 전문위원

이상협 더불어민주당 국방·정보위 전문위원이 지난 19일 파주시장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는 등 선거운동을 본격화 하고 있다.

이 예비후보는 “강한 추진력, 역량 있는 젊은 시장 후보”임을 내세워 “50만 대도시, 파주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시장에 도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중앙정치와 국방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민·관·군 상생 방안을 제시하여 파주시 전체면적의 88.1%에 달하는 군사보호시설구역을 완화 하는 등 50만 대도시, 파주의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발판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교통・교육・여가・의료・복지・농업 등 여러 현안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시민참여 소통 채널’을 만들어 주민 불편사항을 가감 없이 듣고 적극 해결 하겠다”면서 “ 공직사회의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도입, 시민 중심의 적극 행정 서비스가 실현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상협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 국정기획자문위 국방정책보좌역 · 국방부장관 보좌관, 노무현재단 기획위원 , 중앙당 4050특별위원회 부위원장 , 국방부 방위사업추진위원회 위원을 역임한 안보분야 전문가다.

파주=김요섭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