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행정사무 전반에 대해 종합적이고 면밀한 감사를 실시해 위법ㆍ부당한 부분은 바로 잡고 개선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2021년도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장으로 선출된 김학기 위원장은 오는 6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동안 실시할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각오를 이같이 밝혔다.
의왕시의회는 시 본청 29개 부서와 직속기관 2개소, 사업소 3개소, 하부행정기관인 6개 동, 지방공기업인 의왕도시공사와 출연기관인 의왕시 청소년육성재단 등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할 계획이다.
김 위원장을 비롯해 간사에 전경숙 의원, 감사위원에 이랑이ㆍ윤미근ㆍ송광의ㆍ박형구 의원을 편성하고 보조공무원으로 수석전문위원과 전문위원, 의회사무과 직원 9명을 감사반원으로 편성했다.
김 위원장은 오는 5월 14일까지 의왕시로부터 감사자료를 제출받아 의원들이 행감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김학기 위원장은 안양 신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성대학교 공업경영학과를 나와 한양대학교 행정학과에 재학 중이다. 의왕시민장학회 임원과 의왕문화원 회원, 미래통합당 의왕ㆍ과천 당원협의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덕장중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의왕시 체육회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의왕=임진흥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