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경기 정원문화박람회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

의왕시는 오는 10월 열리는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참여할 정원체험ㆍ정원산업 부스운영 참가자를 다음달 7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진흥을 위해 의왕시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는 오는 10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정원으로 떠나는 소풍여행 레솔레파크’를 주제로 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개최된다.

자격은 정원관련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개인)와 정원ㆍ조경ㆍ화훼 관련 업체 및 단체(개인) 등이다. 최종 선정자는 다음달 18일 발표된다.

박람회에 전시ㆍ운영되는 부스는 정원체험 프로그램 부스 20여개와 정원산업 전시운영 부스 10여개 등 모두 30여개이다.

정원과 관련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부스는 가로 3mㆍ세로 3m 크기로 최대 1개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간이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 등이 지원된다. 정원산업과 관련한 전시운영 부스는 가로 10mㆍ세로 10m 크기이고 별도 독립부스 요청 시 협의가 가능하다.

부스 운영과 관련한 참가비는 무료다. 부스 운영 참가자에게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 리플릿 등 홍보자료에 참가 업체 및 단체 소개와 함께 SNS를 통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시기에 코로나19 등 방역정책에 따라 체험 인원이 제한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ㆍ공고 게시판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팩스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대행업체인 ㈜비아이스트라코리아로 연락하면 된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