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0년 공동주택 관리비용 일부 지원사업 접수

의왕시는 2020년 공동주택 관리비용 일부 지원사업 신청을 내년 1월31일까지 받는다.

이번에 지원하는 사업은 공동주택의 주거수준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공동주택 관리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공동주택관리법에 따라 관리되는 관내 85개 단지 공동주택에 적용된다.

지원대상 시설물은 관련법령에 따른 사업주체의 하자보수기간이 지난 시설물로 단지 내 공용시설물(외벽 도색, 도로, 어린이놀이터시설, 자전거보관소, 옥상방수, CCTV, 엘리베이터 등)의 유지보수, 장기공공임대주택 단지의 공동전기료 지원, 경비실 및 미화원 대기실 에어컨 설치비 지원 등이다.

신청은 관련서류를 작성해 의왕시청 건축과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나 시청 건축과 공동주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이번 지원사업으로 도시미관의 향상은 물론 그동안 낡은 시설로 인한 공동주택 입주자의 주거불편을 해소해 주민생활 편익개선에 도움과 함께 주거수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올해 공동주택 관리비용 일부지원사업을 통해 관내 29개 아파트 단지에 3억 3천만 원을 지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