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2019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개최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은 지난 2일에 4층 대회의실에서 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권선구청장, 시·도의원, 주민자치위원, 수강생 등 2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공연은 우쿨렐레, 요가, 클래식 기타 수강생들의 악기연주로 시작으로 라인댄스, 벨리댄스, 노래교실, 다이어트댄스, 키즈댄스 수강생들의 신명나는 춤 공연이 펼쳐졌다.

아울러 3층과 4층 복도에 설치된 전시 공간에는 손뜨개, 캘리그라피, 캐리커처, 서예, 수채화 수강생들의 작품이 진열되어 방문객에게 작은 전시회에 온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발표회에서는 음향과 조명을 직접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설치 및 통제, 다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었다고 권선구는 설명했다.

김범식 금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금곡동행정복지센터 4번째 프로그램 작품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 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수강생작품 및 공연 수준이 높아 놀라웠고, 앞으로도 번성하여 수준 높은 강좌를 제공하는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엽희 금곡동장은 “작품발표회 준비에 고생하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모두 즐거운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김해령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