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레데터', 한국 관객 위한 30초 예고편 공개

▲ 영화 '더 프레데터' 30초 예고편 중 일부.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영화 '더 프레데터' 30초 예고편 중 일부.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더 프레데터'가 한국 관객들을 위한 30초 예고편을 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지구를 찾아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와 이에 맞서는 인류의 대결 구도가 드러나며 9월 추석 시즌 단 하나의 SF 액션 스릴러 오락 영화인 '더 프레데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어두운 밤 밀림 속에서 작전을 수행하던 특수 부대원들은 누군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듯한 서늘한 느낌을 받는 동시에 나무에 거꾸로 매달린 채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엇에게 마치 사냥 당한 듯 죽어있는 동료를 발견하고 공포에 사로잡힌다.

이후 등장하는 날카로운 무기와 단단한 갑옷으로 무장한 프레데터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우주 최강 빌런의 위엄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이어 가공할만한 파괴력으로 상대를 자동차 위로 내리꽂는 진화된 프레데터의 모습에서는 인간이 대적할 수 없는 외계 생명체의 강력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인류는 여기서 물러나지 않고 다시 지구를 찾아 또 한번의 진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에 맞서 오직 살아남기 위한 한 판 승부를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서스펜스와 숨 막히는 스릴은 역대 최고의 SF 오락 영화 '더 프레데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오는 12일 개봉.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