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만 연수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35만 연수구민 여러분께서 선거기간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격려, 소중한 바램과 따끔한 질책까지, 어느 하나 잊지 않고 처음 마음 그대로 앞으로 4년을 살아가겠습니다.
연수구민의 염원인 GTX-b 노선의 조속한 착공, 청학역 조기착공, 청학역과 구로역을 잇는 제2경인선 구축으로 연수구와 서울 구로까지 30분 시대 등은 중앙정부의 지원없이는 사실상 실현하기 힘든 공약입니다. 중앙정부와 힘을 합쳐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앞으로의 4년은 오직 주민의, 주민을 위한, 주민에 의한 연수구를 만들겠습니다. 연수구의 구청장은 저 고남석이 아니라 35만 연수구민이 바로 구청장이십니다.
연수구를 반드시 ‘21세기형 미래도시, 국제미래생명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지방분권형 도시를 완성하겠습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35만 연수구민들께 약속드린 모든 공약, 흔들림없이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4년, 35만 연수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의 꿈이 실현되고, 희망이 피어나는 연수구를 만들겠습니다.
아름다운 경쟁을 함께 하셨던 이재호 후보, 서원경 후보, 선계훈 후보님의 좋은 정책, 깊은 생각은 제가 모두 받들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