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비전은 버리고 새로운 희망 선택을”
존경하는 인천시민 여러분 바른미래당 인천시장 후보 문병호입니다. 이번 인천시장 선거는 인천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선거입니다. 인천을 근본적인 변화는 누가 재벌 편 시장인지, 누가 시민 편 시장인지를 잘 판단해 투표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저는 이번 선거 운동 기간에 인천의 새로운 비전을 알리는 데 주력했습니다. 먼저 재벌과 건설사를 위한 부동산투기판으로 변질된 경제자유구역은 인천시민을 위한 첨단산업 밸리로 만들어야 합니다. 인천의 낙후된 산업생태계는 4차산업 혁명시대에 걸맞게 고도화시켜야 합니다. 해양도시 인천의 강점을 살려 남북평화경제시대, 환황해권미래경제시대의 중심도시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원도심 재개발도 공영개발로 전환해 건설사들의 이익이 아니라 원주민에게 이익이 되는 공영개발을 추진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인천발전 비전은 잘못됐습니다. 썩은 비전은 버리고 새로운 희망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선 시민중심의 시정이 돼야 합니다. 재벌과 건설사, 기득권세력과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지난 30년 동안 시민운동가·인권변호사로 시민의 편에서 일해온 저 문병호만이 인천을 확 바꿀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인천시정 4년이 그 나물에 그 밥이 되지 않도록 기호 3번 저 문병호를 선택해주십시오. 담대한 변화로 새로운 인천을 만들겠습니다. 인천의 미래와 시민들의 살림살이를 확 바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습 이승욱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