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하고 믿음직한 교육혁신 최선”
존경하는 인천시민과 학부모 여러분!
제3대 시민 직선 교육감 선거운동을 마무리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청렴하고 신뢰받는 인천교육을 만들어보자’는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이번 교육감선거에 출마를 결심하고 밤낮없이 뛰며 교육정책과 공약을 시민과 유권자들에게 알리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 기간 많은 시민과 학부모들을 만나 격려와 응원의 말씀을 듣고 더욱 큰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사립유치원연합회의 인성교육과 스토리텔링 세미나에서 관계자들과 유아교육정책발전 협의를 가졌으며, 초등학교를 찾아 등교하는 아이들과의 대화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과 정책선거실천협약식에서 클린 선거, 정책선거를 다짐하는 행사도 가졌습니다.
저의 예비후보 홍보물을 본 45년 전 논산훈련소 입소 동기의 전폭적인 성원과 격려의 전화 그리고 18년 전 한 부서에 함께 일했던 동료의 각별한 응원 문자는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또 거리에서 명함을 나눠주다 교육정책 관련 돌발질문을 던졌던 몇 분의 여성 유권자들과의 인연은 감동적이었습니다. 그 분들은 정책질의 과정을 거쳐 자신들이 속해 있는 학부모 단체와 함께 저를 지지해주고 적극적인 지원유세까지 나섰던 것입니다.
당선되면 청렴과 겸손의 자세로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분들의 뜻을 받들어 청렴과 신뢰의 인천교육, 전국제일의 행복교육도시 인천을 만들어 내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