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평생교육원이 2018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봄학기 성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사회, 문화 트렌드와 수요에 맞춘 다채로운 강좌들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만 18세 이상의 일반인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기간은 6주에서 13주까지 각 과정마다 상이하다. 각 과정은 개강 전까지 접수 가능하다.
전문과정 중 ‘한글서예 & 캘리그라피’는 꾸준히 인기 있는 과정으로 지난 학기 수강생들이 전국대회 입상까지 휩쓸며 큰 성과를 내고 있다. 여성전용으로 신설된 ‘성인 취미발레&체형교정’ 과정은 유연성과 근력을 길러 균형 잡힌 몸을 만들 수 있다.
이밖에도 상담관련 교육기관, 복지시설에 진출할 수 있는 ‘심리상담사?미술심리지도사’, 학교·문화센터 등에서 방과 후 교사로 취업 혹은 창업이 가능한 ‘독서지도사’, 표준화된 정리수납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직장인 대상 ‘정리정돈’ 야간과정이 추가됐으며 ‘보태니컬 아트’, ‘생활풍수 기초과정’, ‘창작 사진 교실’, ‘꽃차 소믈리에’, ‘학부모 코딩교육’ 과정이 마련돼 있다.
수강생 모집관련 공지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onedu.inha.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860-8292~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준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