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겨울 한정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1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내년 1월 5일까지 겨울 한정 메뉴인 ‘스노우볼 피자’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할인을 받으려면 라지 사이즈 이상의 ‘스노우볼 피자’와 함께 파파스 파스타와 콜라 1.25ℓ를 함께 주문하면 된다. 파파스 파스타는 ‘미트 파스타’와 ‘화이트 파스타’ 2종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노우볼 피자’는 지난해 겨울 첫선을 보이며 인기를 얻은 메뉴로, 올해도 겨울시즌에 판매한다.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한다. 도우 위에 뿌린 슈가 파우더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는 2만 5천 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2018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2018년 파파존스 캘린더’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겨 있는 쿠폰 페이지가 수록돼 있다. 매장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가족, 친구, 지인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지난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노우볼 피자’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아,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평가에서 피자전문점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