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日 미야자키 휴가시(市) 환영 행사 참석

▲ ▲토야 코우헤이 휴가시장이 김진욱 kt wiz 감독에게 닭고기를 선물하고 있는 모습.kt wiz 제공
▲ ▲토야 코우헤이 휴가시장이 김진욱 kt wiz 감독에게 닭고기를 선물하고 있는 모습.kt wiz 제공

프로야구 kt wiz 선수단이 지난 28일 시즌 마무리 훈련지인 일본 미야자키 휴가시(市)가 마련한 환영행상에 참가했다.

 

오쿠라가하마 야구장 실내훈련장서 열린 환영행사에는 토야 코우헤이 시장을 비롯한 휴가시 관계자, 김진욱 감독과 kt wiz 마무리캠프 선수단이 함께 자리했다.

 

토야 코우헤이 휴가시장은 “지난 2015년 스프링캠프에 이어 두 번째로 이 곳을 방문해줘 고맙고 훈련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훈련을 마쳐 내년 시즌에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욱 감독은 “야구장 시설과 음식 등 훈련 환경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감사하다”며 “휴가시서 지원해주신 만큼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훈련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휴가시는 이날 선수들을 위해 미야자키산 돼지고기ㆍ닭고기 각 20㎏, 과일, 생수 등을 선물했고, 이에 kt wiz는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대형 사인볼, 구단 점퍼, 모자 등을 휴가시에 답례품으로 전달했다.

유소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