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평생교육원, 2017년 가을학기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인하대 평생교육원이 2017년 가을학기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7년 가을학기 성인 교육과정은 사회, 문화 트렌드 수요에 맞춘 강좌들이 열릴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취미강좌 및 자격 과정 등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들이 개설된다. 전문 과정으로 신설된 ‘와인으로 세상읽기’ 과정에서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와인을 쉽게 접근해 배울 수 있다.

 

‘K-POP 방송댄스’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과 춤을 통해 리듬감을 익힐 수 있다. ‘성인 취미발레&체형교정’ 과정은 유연성과 근력을 길러 균형 잡힌 몸을 만들 수 있다. 또 사진 촬영기법을 습득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작 사진교실’ 과정, 부자 되는 풍수지리 이론을 전수하는 ‘생활풍수 기초과정’ 등이 있다.

 

자격증 과정으로는 표준화된 정리수납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정리정돈 전문가 과정과 컴퓨터활용능력 2급과정이 신설됐으며 심리상담사와 미술심리지도사, 노래지도사, 독서지도사 과정 등도 마련돼 있다.

 

접수는 8월 14일부터 개강일 전까지 가능하며 수강생 모집관련 공지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onedu.inha.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860-8292~6)로 문의하면 된다.

김준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