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 선정돼

▲ RCM300_RC300-27KF정면
린나이코리아는 2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0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 기업들의 가치영역을 종합 평가해 최고의 기업을 가린다.

 

올해 조사에서 린나이는 경영능력과 제품 및 서비스의 질, 고객 만족 실현 등 총 12개 항목 중 11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와 동절기 특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IoT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보일러의 모든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Wi-Fi) 보일러와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의류건조기 시장에서 가스식 의류건조기 ‘해밀’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하고 있으며, 1980년대부터 수해를 입은 가정에 가스레인지와 보일러 점검 및 수리를 무상으로 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