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쟁률, 대학생 사회초년생 29 대 1
LH인천본부는 수도권 지역의 대학생ㆍ사회초년생 ㆍ신혼부부 등 젊은 층의 주거비 부담을 해소해 줄 고양삼송 행복주택이 오는 28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양삼송 행복주택은 뛰어난 입지와 단지내 편의시설로 지난 6월 청약접수시 최대 29대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위치한 고양삼송 행복주택은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이 자리잡고 있어 종로는 20분대, 을지로는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며 통일로, 원흥-강매 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로 손쉽게 진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근린공원, 북한산 및 한양파인CC 등의 조망이 가능하고, 인근에 농협하나로 클럽이 있고 향후 신세계 쇼핑몰, 이케아가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교통은 물론 문화와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등 젊은 층의 편리한 주거생활을 위해 멀티스포츠룸, 홈시어터룸, 북카페, 스터디룸, 무인택배보관실, 공동세탁실, 게스트하우스 등 최신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학생, 사회초년생 입주세대는 빌트인용 책상과, 냉장고, 가스쿡탑 등을 제공하고 있다.
LH에서는 입주민의 주거만족도 제고를 위해 자체 하자점검과는 별도로 지난 11월17일 입주자 사전방문행사를 개최하여 세대별 하자유무를 주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민은 입주전 잔금 및 관리비예치금을 금융기관에 납부하고 단지내 설치된 입주지원센터에서 입주증 및 열쇠를 수령하고 입주하면 된다.
김신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