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가 27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상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2회째를 맞은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일선 산업현장에서 품질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낸 공로자와 우수기업들에게 서훈·표창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회사 혁신성과 사회공헌실적, 서비스경영활동 등 여러 심사항목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에몬스는 최근 8만9천600여명의 이용 경험 소비자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에 올라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5년연속 수상했다.
제품 성능과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특히 올해 창립 37주년을 맞아 국내 생산가구를 전면 친환경 등급 자제로 교체해 품질력을 높이는 등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몬스의 한 관계자는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은 디자인과 품질에 이어 서비스까지 인정받은 것으로 의미가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