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국내 친환경차 카셰어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12월31일까지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볼트를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볼트는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로, 18.4㎾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이다.
최신 볼텍(Voltec) 시스템을 탑재해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거리로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했다.
볼트는 일반 소형차보다 약 2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만큼 탁월한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며, 차종은 볼트(Volt)에 한정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볼트뿐 아니라 내년 출시 예정인 순수전기차 볼트EV로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이 가능할 것”이라며 “전기차 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의 모바일 앱이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reencar_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