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전동식 높낮이조절 데스크 출시

신체 및 업무조건 고련한 전동식 높이 조절 책상 출시 1개월 만에 미국 시장에서 많은 성과 달성

▲ 안산-한샘 전동식 높낮이조절 데스크 출시

㈜한샘 계열사인 한샘이펙스의 사무용 가구 브랜드 비츠(VIITZ, www.viitz.co.kr)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이하 FLOT)’을 출시, 미국 시장에 진출한 지 1개월 만에 60만 불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30일 (주)한샘에 따르면 비츠가 선보이는 FLOT은 사용자 신체와 업무조건을 고려한 높이조절 책상 시리즈다. 영어 fit(맞추다)과 lot(공간)의 합성어로 신체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공간이 주는 가치라는 브랜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FLOT은 덴마크 리낙스사 전동모터를 적용, 우수한 조작성과 안전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며, 높낮이 조절 데스크는 하부 메커니즘 구성이 중요해 최고의 부품을 적용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하부프레임이 원터치 조립방식 구조로 이뤄져 깨끗한 마감은 물론 프레임 자체 전선수납 및 프레임 길이 확장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도 갖춰졌다. 

종류는 일반 및 고급형으로 구성돼 있고 고급형은 원하는 높이를 기억하는 ‘디지털메모리얼스위치’와 높이조절 시 장애물을 인지하면 충돌을 방지해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자연스러운 천연나무 색상 톤을 적용, 사용자가 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데스크 모서리 전면부를 라운드로 처리해 부드러운 느낌과 안전성도 고려했다. 더불어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와 멀티탭, 수직전선덕트, PC홀더, 푸쉬펜슬트레이 등 다양한 옵션을 적용,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FLOT 시리즈 제품은 다양한 기능 등이 호평을 받으며 출시 1개월 만에 미국 시장에서 64만 불의 성과를 냈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