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년회의소, 2015 전역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 행사 개최

▲ 20151207_195206[1]
▲ 지난 7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의왕청년회의소 전역식 및 회장단 이ㆍ취임식에서 선배들이 새로 취임하는 2016 이정우 회장과 감사들에게 배지를 달아 주고 있다.

의왕청년회의소는 지난 7일 2015 전역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 행사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송년의 밤 행사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송호창 국회의원, 도ㆍ시의원, 박요찬 새누리당 의왕ㆍ과천 당협위원장, 신창현 민선 1기 의왕시장, 의왕청년회의소 전ㆍ현직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특히, 대만 산성 J C 뢰준홍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내빈 및 J C 회원소개를 시작으로 JCI신조 제창, 미션ㆍ비전제창, 한국JC강령낭독, 기념사, 축사, 대ㆍ내외 표창에 이어 전역식과 오동현 회장을 비롯한 2015년 회장단과 감사의 이임식 및 2016년 이정우 신임 회장과 목연수 감사, 정의섭 감사, 김동국 상임부회장, 심병관 내무부회장, 최창호 외무부회장 등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오동현 2015 회장은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신경균 초대회장을 비롯한 여러 선ㆍ후배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임 이정우 회장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청년들에게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행동하는 청년 시민의 선도적인 글로벌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며 “선배님들이 일궈 놓은 밭에 좋은 씨를 뿌려 알찬 수확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