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름 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

의류·슈즈·잡화까지… 최대 70% 할인 판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내달 9일까지 ‘여름 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남녀 의류, 언더웨어, 슈즈, 잡화 등 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 증정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 G마켓은 매일 소호숍(SOHO Shop; 개인·소규모 온라인 쇼핑사업)을 한 곳씩 선정해 해당 브랜드 세 가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를테면 29일 ‘앙투’ 로맨틱 원피스를 9천900원부터 할인 판매하고, 30일 다른 온라인 쇼핑몰사업의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것이다. 리얼코코, 난닝구, 러블러빈, 갠소 등 유명 SOHO 브랜드 상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여름 티셔츠를 ‘공짜’로 얻을 기회도 제공된다. 방문 고객은 내달 2일까지 ‘스타일스틸’의 남·여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 ‘아보키’의 반소매 티셔츠, ‘레티노’의 프린트 반소매 티를 배송비 2천500원만 내면 구입할 수 있다. 이후에는 ‘세븐데이즈’의 반소매 티셔츠, ‘미네옴므’의 순면 티셔츠, ‘리버스타’의 프린트 티셔츠가 같은 조건에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세일 기간에는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션 30% 모바일 할인 쿠폰’이 G마켓 아이디(ID)당 한 번씩 지급된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