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라서 좋다’ 컵 볶음밥 2종
대상 청정원이 인기 간편밥 ‘밥이라서 좋다’ 전자레인지 조리형 컵 볶음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매콤한 맛이 일품인 ‘불낙볶음밥’과 부드러운 리조또 본연의 풍미를 살린 ‘버섯크림리조또’다.
전자레인지 하나로 간단히 즉석 볶음밥 요리가 완성되는 게 특징이다.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잘 살리기 위해, 밥을 바람으로 빠르게 건조한 후 고온에서 로스팅하는 청정원만의 NCT공법이 적용됐다.
불낙볶음밥은 청정원의 매콤한 고추장 소스에 낙지 베이스와 해물 농축액을 더해 입맛 당기는 낙지 볶음의 풍미를 살렸다. 버섯크림리조또는 화이트크림에 크림버터, 치즈분말 등을 넣어 부드러운 리조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방법도 간편하다.
용기 안 표시 선까지 물을 넣은 후 내용물을 잘 섞어 뚜껑을 얹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제품 가격은 마트가 기준으로 각 2천950원.
모발 보호 ‘썸레이디 허니 샴푸팩’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셀리본이 여름철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보호하는 ‘썸레이디 허니샴푸, 버터트리트먼트(이하 샴푸팩)’를 출시했다.
‘허니버터 샴푸팩’은 인기몰이 중인 허니버터칩 과자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허니(꿀)와 프로폴리스, 쉐어버터를 주성분으로 하며 뜨거운 열, 또는 퍼머나 염색 탓에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는 건강한 모발로 되돌려주는 손상케어 라인이다.
자연유해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고, 실리콘 오일을 배제한 무실리콘 샴푸와 무실리콘 트리트먼트로 고안해 안정성을 더했다고 셀리본 측은 설명한다.
셀리본 관계자는 “허니버터 샴푸팩은 손상모발의 큐티클 층을 열어주고, 채워주고, 보호하는 3단계 헤어케어 시스템을 완성한 신개념의 자연주의 샴푸팩”이라고 덧붙였다. 가격은 1000mL 기준 각 5만9천원.
아이스크림 제조기 ‘돌리고&얼리고’
아이디어 생활용품 전문유통기업인 아임스21가 천연 착즙 아이스크림 제조기 ‘돌리고’와 ‘얼리고’를 출시했다.
돌리고&얼리고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 주고픈 엄마들의 바람을 담아 기획된 상품이다. 신선한 과일을 직접 착즙해 천연과일의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형태로 먹을 수 있다.
언제나 쉽고 편리하게 천연 과일 착즙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기존 착즙기가 녹즙 등을 위해 원료를 압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졌지만, ‘돌리고’의 착즙 스크류는 한국의 전통 맷돌처럼 원료를 으깨고 압착했다.
껍질을 포함한 원재료의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된다. ‘돌리고’와 세트 상품으로 기획된 ‘얼리고’는 눈으로 직접 아이스크림바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다. 판매가는 얼리고 4만9천800원, 돌리고 5만4천800원.
정자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