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휴가철맞이 온라인몰 ‘쿨 이벤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온라인몰, 이커머스 등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다양한 여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 상품과 생활ㆍ뷰티용품 등 심야 모바일 쇼핑족을 겨냥한 할인까지 다양하다. 주머니 사정이 걱정된다면,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쿠팡 “떠나라~” 여행 즉시 할인
쿠팡이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등 170여개의 다양한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행 즉시 할인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여행 즉시 할인 기획전’은 별도의 쿠폰을 발급받을 필요없이 구매 후 결제 단계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리조트 내 모든 놀이시설이 준비돼 가족단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괌 PIC’ 상품을 96만9천원(성인 기준)에서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트남 하노이, 일본 오키나와 등의 상품도 7~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여름휴가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마련됐다. 부산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한 부산의 호메르스호텔 숙박권은 6만7천원(주중 기준)에, 제주 서귀포 KAL호텔 숙박권은 8만3천원(주중 기준)에 판매한다.
또한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워터파크 주말 이용권’을 대인 2만8천200원, 소인 1만9천200원에 판매하며, 천연 온천수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화 설악 워터피아 종일권’을 대인 4만4천원, 소인3만2천원에 판매한다.
■ 11번가, 심야쇼핑객 특전 ‘백야시장’ 활짝
11번가는 심야쇼핑을 즐기는 모바일족을 겨냥해 밤 9시부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11데이즈 백야시장’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매일 밤 9~12시에만 열리며 식품, 가전,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91% 할인해 한정 수량 내놓는다. 출석 체크를 하면 포인트, 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욱 11번가 마케팅기획팀장은 “바쁜 하루 일과가 끝난 뒤 취침 직전 모바일 쇼핑을 즐기거나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결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면서 “모바일에서는 2030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쌀, 생수 등과 같은 생필품과 탄산수, 보조배터리 등 트렌디한 상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