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자원봉사센터, 3분기 사업설명회·간담회

의왕시자원봉사센터(소장 안일님)는 최근 2015년 3분기 사업설명회 및 간담회를 자원봉사센터 5층 교육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성제 의왕시장과 송호창 국회의원, 전경숙 시의장,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자원봉사단체 및 동아리 대표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3분기 추진 사업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자원봉사 대표자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센터 문성현 조직협력팀장은 볼런티어 스토어, 청소년의 여름방학 체험학교, 자원봉사자 기본교육, 우수자원봉사자 문화탐방, 경기 게릴라 프로젝트 등 3분기 주요사업을 소개하며 단체 및 회원과 함께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지난달 18일 취임한 안일님 자원봉사센터 소장을 중심으로 활동방향과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단체 및 동아리 대표자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성제 시장은 “참다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시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 및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양하고 내실있는 자원봉사활동으로 정이 넘치고 따뜻한 의왕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