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여름맞이 ‘올라 타코’ 출시 내달 26일까지 시식평 남겨주세요

‘애슐리(www.myashley.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50일간의 맛있는 타코 여행’ 콘셉트의 신메뉴 ‘올라 타코(HOLA TACO)’를 출시했다.

특징은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느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스타일로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 DIY(직접 만들기) 존을 강화했다.

타코 토핑으로는 쫄깃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포크 BBQ’와 ‘김치 프라이’, ‘그릴드 치킨’ 등을 비롯해 구운 채소를 제공한다. 소스는 아르헨티나식으로 만든 ‘향긋한 깻잎 페스토’를 비롯해 ‘갈릭 사워크림소스’, ‘파인애플 살사소스’ 등 4종이 마련됐다.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레드빈 크레페’와 달콤한 파인애플 잼 위에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구워낸 ‘파인애플 크럼블’이 제공된다.

한편, 애슐리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시즌 신메뉴 블로그 시식평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신메뉴를 맛본 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our_ashley)에 시식평을 남기면 우수 작성자 25명을 선발해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