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세련된 도시여성 위한 ‘펌프스’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세련된 도시여성을 위한 ‘세븐 투 세븐 앨리 플레인 펌프스(SEVEN TO 7 ALLY PLAIN PUMP)’를 출시한다. 이 구두는 특징은 편안함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온 종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고급스러운 가죽을 사용해 신었을 때 발을 감싸주는 듯한 피팅감이 뛰어나다.
락포트의 기술을 이용해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켜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앞쪽에 플랫폼을 덧대어 장시간 착화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원피스,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울려 세련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데이트룩에도 적합한 데일리 슈즈다. 은은한 토프, 베이직한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락포트 매장 및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28만원.
씰리침대, 숙면 만족도 ↑ ‘매트리스’
씰리침대가 티타늄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씰리 ‘아스파이어’(Aspire)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아스파이어’ 매트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최적의 수면 공간을 위한 요구를 반영해 개발됐다는 점이다. 새롭게 개발한 ‘SRx II 티타늄 스프링’을 적용해 강철보다 두 배 이상 강하면서 가벼운 티타늄 합금의 특성을 살렸다.
신체 움직임을 더욱 섬세하게 감지해 부드럽고 몸을 완벽하게 지지한다. 뒤척임이 많은 여름시즌에도 숙면에 빠지도록 해주며, 체형과 수면 자세,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의 쿠션감을 3가지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페론 플러쉬’는 상단에 충전재를 두툼하게 넣은 가장 푹신한 타입이다. ‘갤로웨이 미디움‘와 ‘갤로웨이 펌’은 푹신함의 정도에 따라 단단한 쿠션감(Firm)과 부드러운 쿠션감(Medium)을 고르면 된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
화장품 전문회사 스킨푸드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는 지난 5월 출시된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에 이어 추가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오대쌀 쌀겨수를 함유해 사계절 내내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산뜻한 노-워시 워터 타입으로 도톰한 순면 감촉 원단에 쌀겨수가 듬뿍 적셔져 있어,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2차 세안이 따로 필요 없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클렌징 시간 역시 줄일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클렌징 후 느끼는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을 줄여주며,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 시즌에 상쾌하고 깔끔하게 클렌징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가격은 9천원(80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