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화이브미니: 화요일 이브닝 미니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사장)의 식이섬유음료 브랜드 ‘화이브미니’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30 여성을 위한 주간 경품이벤트 ‘화이브미니: 화요일 이브닝 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화이브미니: 화요일 이브닝 미니 이벤트’(이하 화이브미니 이벤트)는 화요일 저녁마다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경품이벤트로, 매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은 ‘화이브미니 5행시’, ‘가장 가벼운 순간 다섯글자’ 등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경품은 동아오츠카 헬시박스 · 진동클렌져 · 베네피트 세트 등 2030 여성들의 트랜드에 맞춘 뷰티상품으로 구성했다.

김용민 화이브미니 브랜드매니져는 “화이브미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탄산이 가미되어 있어 상쾌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며 “올 여름 몸매관리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소식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ngaotsuk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