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MCM, 헤드폰·스피커·번들·이어폰 3종 外

▲ 사본 -MCM 한정판 헤드폰 출시 (5)

MCM, 헤드폰·스피커·번들·이어폰 3종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 등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2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출시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의 시그니처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으로 장식됐으며,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번들은 비츠의 두드(Dude)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 됐다. 특히 비츠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MCM의 헤리티지 트래블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가 눈에 띈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청담동 ‘MCM 하우스(MCM HAUS)’, 가로수길 ‘MCM 마지트(MCM M:AZIT)’, 명동 ‘MCM 스페이스(MCM SPACE)’, 도산대로 ‘MCM 쿤스트할레(MCM KUNSTHALLE)’, 코엑스 ‘MCM 랩(MCM LAB)’과 비츠바이닥터드레 직영샵 2곳(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및 비츠바이닥터드레 홈페이지(beatsbyd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사본 -[사진자료] 스케쳐스 래쉬가드 그래픽 티셔츠(남성전용)_블랙

스케쳐스, 자외선 차단 기능성 ‘래쉬가드’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여름 시즌은 맞아 15SS ‘래쉬가드’를 출시한다.

스케쳐스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흡한속건 기능이 탁월해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후드 자켓, 베이직 자켓, 티셔츠, 레깅스, 쇼츠 등에 다양한 구성과 스타일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 래쉬가드 티셔츠는 베이스 레이어로도 착장 가능하며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켜 물놀이 뿐만 서핑, 웨이크보드 등 워터 스포츠에도 유용하다. 또한 래쉬가드와 매치 할 수 있는 보드쇼츠는 블루와 오렌지 등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여름 비치웨어 룩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스케쳐스의 래쉬가드 웨어는 총 상의 14종, 하의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케쳐스 15SS 신제품 ‘래쉬가드’는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 네파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

네파, 산행·물놀이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휴가 시즌을 맞아 가벼운 산행 및 계곡 물놀이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 는 계곡 물놀이는 물론 여름철 가벼운 산행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얼을 통해 발조임을 미세조절을 할 수 있어 착화감이 우수하다. 원터치로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클로저 시스템 및 아웃솔 배수구로 계곡화로도 적합하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아트라니’, ‘페스타’, ‘코모’, ‘리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코모’는 퀵레이스 시스템이 사용된 원터치 멀티 아쿠아슈즈다로 신발끈을 한 번에 잡아당겨 조이고 풀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웨빙 스트랩 샌들인 ‘리도’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트렌디해 어떤 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3만9천~16만9천원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