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언론인클럽 ‘창립 13주년’ 기념식… 제12회 경기언론인상 시상
(사)경기언론인클럽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30일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기념식과 함께 제12회 경기언론인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기언론인클럽 이사장인 이상원 경기신문 대표이사회장과 이기우 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 새누리당 김용남 국회의원(수원병), 강득구 경기도의회 의장, 김현삼 도의회 새정치민주연합 대표의원, 이승철 도의회 새누리당 대표의원, 홍기헌 경기문화재단 이사장, 안재근 삼성전자 부사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상원 이사장은 “경기언론인클럽이 창립 13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미래지향적인 지역언론의 향도 역할을 다했다고 자임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여론을 올바로 전달하고 소외된 곳을 보듬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나라를 만들어 가는 데 우리 중견 언론인들과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이 사명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본보 이호준 기자가 ‘시화호 조성 20주년 특별기획’ 기사를 통해 시화호 통합관리 TF 구성을 이끌어내는 등 명품 시화호 조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경기언론인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중부일보 김형수 부장, 경기신문 양규원 차장, 티브로드 수원방송 이재호 기자가 경기언론인상을, 안재근 삼성전자 부사장이 감사패, 김영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이 공로패, 강성금 (사)수원화성예다교육원장이 봉사상을 각각 받았다.
박준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