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스피드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 시리즈 ‘바지(VAZEE)’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속도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러닝화 라인 ‘바지(VAZEE)’를 출시한다.
“LET’S GO”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를 어원으로 이름 지어진 ‘바지’는 ‘우리 안의 더 빠른 스피드가 깨어난다’는 슬로건 아래 탄생했다. 또 목적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페이스(PACE)’, ‘러쉬(RUSH)’, ‘코스트(COAST)’의 세 가지 모델로 구성 됐다.
바지 시리즈 중 ‘페이스’ 모델은 가장 스피드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정교하게 설계된 형태의 아웃솔이 지면을 박차고 나가는 추진력을 활용해 에너지 있는 스텝을 만들어 내며, 날렵하게 위로 향해 있는 토 스프링(toe spring) 기술로 더욱 빠른 추진력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만의 초경량 중창 소재인 레브라이트(REVlite)가 적용돼 가벼워진 무게도, 스피드 러닝에 최적화됐다. ‘페이스’ 11만9천원.
레브라이트가 발바닥 전체에 중창으로 사용된 ‘러쉬’ 역시 탄력 있는 스텝으로 스피드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발등을 지지해주는 갑피의 디자인이 발의 뒤틀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줌은 물론 봉제라인을 없애 심플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에 더해, 컬러는 모던하게 선보여 러닝화와 데일리 슈즈 겸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러쉬’ 9만9천원. 가격대비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코스트’는 실내 피트니스 러닝 및 러닝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코스트’ 7만9천원.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ㆍ세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땀과 자외선으로 수분 손실이 많은 계절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바디케어용품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와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을 출시했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의 식물 유래 버터솝 성분은 생크림처럼 촘촘하면서도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친환경 인증을 받은 호호바, 로즈힙, 카멜리아(동백)에서 추출한 고보습 오일 성분이 샤워 후의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목욕용 스펀지나 타월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전신에 마사지하듯 바른 후 물로 깨끗이 씻어 낸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은 샤워 후 물기가 남아있는 전신에 사용하는 세럼이다. 친환경 인증 고보습 오일과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불가리안 로즈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향기가 부드럽고 고급스럽다.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와 바디 세럼’에는 파라벤류, 광물성오일, 동물유래성분,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은 5무(無)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가격은 ‘트루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 3만원(380ml), ‘트루 모이스처 바디 세럼’ 4만원(150ml).
▲CU, ‘속초홍게’ 등 국내 대표 특산물 함유 라면 출시
‘임실 치즈’, ‘속초 홍게’, ‘청양고추’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산물들이 라면안으로 들어간다. 편의점 CU는 전국 유명 특산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PB컵라면 3종’을 연이어 출시했다. ‘임실치즈라면’은 한국 치즈 원조인 전북 임실 치즈를 별첨 스프을 추가해 더욱 진하고 고소해진 치즈 맛을 자랑한다.
‘속초홍게라면’은 청정 동해에서 잡아 올린 강원도 속초의 명물인 홍게에서 추출한 깊고 진한 액상 소스로 맛을 내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 ‘청양고추라면’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 특유의 강렬한 매운 맛과 알싸한 향을 동결건조공법으로 완벽히 재현했다.
이들 라면들의 가격은 1천400원. BGF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유통가에 불고 있는 연예인이나 맛집 연계 마케팅 대신, 원재료의 질을 높여 라면 본연의 맛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전국의 유명 식재료를 활용해 해당 지역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