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캠페인 1차 당첨자 발표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사장)의 포카리스웨트는 23일 서울 용두동 본사에서 블루라벨캠페인의 행운번호 경품이벤트 1차 당첨자를 추첨하고, 경품 대상자 10명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블루라벨캠페인은 재활용이 어려운 페트병의 라벨에 소비자가 쉽게 분리 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적용한 포카리스웨트의 페트병 자원순환 프로젝트로, 지난 4월부터 대국민 생활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경품 추첨은 블루라벨캠페인 1차 기간(4월20일~6월16일)동안 참여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임직원 10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됐다.

당첨된 10명에게는 △디오스냉장고(2명) △로드자전거(3명) △DSLR카메라(5명)이 각각 전달됐다.

김규준 동아오츠카 마케팅전략팀장은 “블루라벨캠페인은 고객과 함께하는 환경사랑 캠페인이라는 점에 의미를 더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경품 이벤트 등으로 꾸밀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라벨캠페인은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즉석·주간이벤트 외에도 최종추첨을 통해 자동차·스마트TV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블루라벨캠페인 공식홈페이지(http://www.pocaribluero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