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 키친&바스 전문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은 부엌 전문 전시장인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부엌관과 한샘 키친바흐 범계 전시장이 부엌&바스 전문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최근 고객들이 집안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할 때 집안 일부만 수리하는 경우에 비해 부엌가구와 욕실을 한꺼번에 수리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한샘은 부엌 및 욕실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부엌 전문 전시공간과 한샘바스 전시공간을 확대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한샘플래그샵 논현점 키친&바스 전시장과 한샘 키친&바스 범계전시장에서 오는 30일까지 부엌가구와 한샘바스 등 두 품목 이상 패키지 구매 고객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며 한샘바스 실측고객께는 1만6천원 상당의 한샘 엠비언스 리드디퓨져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 19개 한샘 키친&바스 전시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뵌다.
한샘 부엌과 바스를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께는 블롬베르크 인덕션 무료 증정에 이어 한샘 바스 20% 할인 혜택을 선물하며 전시장에서 방문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한샘 KB사업부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샘만의 차별화된 부엌 및 욕실 전문매장인 한샘 키친&바스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로 내가 꿈꾸던 부엌과 욕실을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 하시실 바란다”고 밝혔다.
안산=구재원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