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어린이날 캐릭터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이 펼치는 ‘뽀로로파크 싱어롱쇼’와 퍼레이드&포토타임을 비롯해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캐릭터와 함께하는 ‘자두야 놀자’ 이벤트 존도 마련된다.

자두와 함께하는 보드&룰렛 게임, 자두 페이퍼 인형 만들기 등 캐릭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놀거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어린이들이 바람개비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어린이 체험존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워터파크에서는 새롭게 오픈한 ‘스플래시 키즈존’을 중심으로 ‘어린이날 특집 스플래시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웅진플레이도시의 마스코트인 웅플걸스와 슈퍼 히어로들이 펼치는 신나는 댄스 공연과 함께 물총 서바이벌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바이벌에서 이긴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웅진플레이도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0~55% 할인된 가격으로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노우파크(눈썰매+이글루체험)를 이용할 수 있는 3~4인 가족 우대 행사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하나카드 소지자는 워터파크&스파를 한정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하나카드 서프라이즈 펀치’ 이벤트도 5월17일까지 진행된다.

카드 소지자 본인은 1만900원에 동반인은 3인까지 40%할인된 가격에 워터파크&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부천=윤승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