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크록스, ‘컬러블록 플랫과 웨지 슈즈’ 外

▲ 크록스

▲크록스, ‘컬러블록 플랫과 웨지 슈즈’ 신제품 출시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2015 봄/여름 여성들의 패션에 스타일과 편안함을 더해줄 ‘컬러블록 플랫(Colorblock Flat)’과 ‘컬러블록 웨지(Colorblock Wedge)’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컬러블록 플랫’과 ‘컬러블록 웨지’는 각 컬러마다 톡톡 튀는 ‘컬러블록’이 디자인돼 크록스만의 색감이 멋스러운 페미닌 슈즈다. 슈즈의 밑창은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주며, 발등 부분은 부드럽고 반투명한 TPU(폴리우레탄) 소재로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컬러블록 플랫’은 뒤꿈치 슬링백 스타일로 활동성과 격식을 모두 갖춰 봄철 검정색 크롭팬츠와 블라우스 등 비즈니스 캐주얼에 매치하면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다. 데님팬츠와 매치하면 쾌활한 느낌을, 원피스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바이브런트 바이올렛/울트라 바이올렛, 트로피컬 틸/노티컬 네이비, 스터코/골드, 블랙/스터코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9천900원.

‘컬러블록 웨지’는 슬리퍼 형태로 각선미를 살려주면서 키는 커 보이고, 안정감을 주는 5cm 높이 밑창이 편안함과 세련미를 원하는 여성들을 만족 시켜 준다. 멜론/스터코, 트로피컬 틸/노티컬 네이비, 마호가니/스터코,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7만9천900원.

 

▲ 시원아이웨어

▲시원아이웨어, 에비에이터 보잉 선글라스 2종 출시

고감도 아이웨어 브랜드 시원아이웨어에서 전개하는 ‘질 스튜어트’와 ‘질 바이 질 스튜어트’가 2015 S/S 시즌을 맞아 봄 시즌 트렌드 아이템 에비에이터 보잉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인 에비에이터 보잉 선글라스는 ‘기본 클래식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버전 디자인’으로 각각 선보였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에서 선보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구성된 메탈 프레임으로 구조적인 멋을 더한 기본 아이템이다. 특히 가벼운 중량과 편안한 착용감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을 보호해준다. 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남녀 모두 클래식한 연출이 가능하다.

기본 클래식 아이템에 디테일을 더한 변형된 디자인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는 솔텍스 선글라스로 아세테이트 소재와 메탈 소재의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기존 클래식한 아이템에서 업그레이드돼 좀 더 세련된 감성으로 착용하기 좋으며, 부드러운 색상의 렌즈 컬러로 어떤 의상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특히 에비에이터 보잉 선글라스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완성도 좋은 선글라스를 구입해 보관에만 유의한다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 로사케이

▲로사케이, 크로크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로사케이(rosa.K)가 브랜드 고유의 이그조틱 무드를 담은 악어가죽 소재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로사케이가 자랑하는 최고급 프랑스산 악어 소재로 제작돼 브랜드 특유의 럭셔리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까지 담아 출시됐다.

또 크로크 스마트폰 케이스는 봄과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비비드 컬러로 출시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으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및 갤럭시S6 전용으로 출시됐다.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감성으로 선보이는 로사케이의 크로크 스마트폰 케이스는 로사케이 온라인 직영몰과 갤러리아 백화점 WEST,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