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맛과 건강 사로잡은 ‘발사믹 딸기잼’ 출시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발사믹 식초와 국산 딸기가 만나 풍부한 맛을 내는 ‘발사믹 딸기잼’을 출시한다.
복음자리가 2015년을 맞아 야심차게 선보이는 ‘발사믹 딸기잼’은 발사믹 식초와 딸기를 혼합한 제품으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탈리아의 모데나 지방에서 재배한 포도 품종을 전통적인 기법으로 숙성한 고급 발사믹 식초와 당도가 높은 국산 딸기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모데나 발사믹 식초’는 이탈리아의 고급 포도 식초로 향이 좋고 포도 특유의 깊은 맛을 낸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로회복을 도우며 그 외에도 복부비만의 주범인 중성지방이 몸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의 잼으로 선정된 ‘발사믹 딸기잼’은 2015년 한해 동안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품 고유의 맛과 품질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에도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5천500원(340g)으로 가까운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켈로그,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 신제품 출시
농심 켈로그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는 스페셜K 제품 최초 쌀, 통귀리, 통보리, 통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로 만든 통곡물 푸레이크로, 보다 고소하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 분말이 뿌려진 달콤한 푸레이크에 리얼 바나나 칩이 함유돼 바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K 제품 중 식이섬유 함유량이 가장 높다.
‘스페셜K 고구마 & 바나나’는 한 끼(1회 분 40g)당 열량이 156칼로리(kcal)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량(40g)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이 25%, 칼슘, 철분, 아연 등의 3가지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소비자 가격은 7천150원(450g).
한편 켈로그의 스페셜K는 1956년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 받아온 켈로그의 대표적인 몸매 관리 브랜드다.
▲아토팜, 아이 피부 맞춤 ‘선 케어’ 3종 출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줄 선 케어 3종을 출시한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선 케어 3종은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적용돼 피부 보호막은 강화시키고 보습은 장시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이 그대로 들어있어 보습력이 탁월한 ‘아토팜 마일드 선크림 SPF25 PA++’과 부드럽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아토팜 수딩 선밀크 SPF50+ PA+++’, 얼굴 전용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 SPF43 PA+++’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 SPF43 PA+++’은 얼굴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퍼프 일체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판테놀 성분과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얼굴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모두 파라벤,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해 네오팜 공식 쇼핑몰(www.neopharm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아토팜 마일드 선크림 SPF25 PA++(60ml) 2만4천원, 아토팜 수딩 선밀크 SPF50+ PA+++(50ml) 2만8천원,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 SPF43 PA+++(50ml) 2만6천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