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우수상

▲ 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고천ㆍ오전ㆍ부곡동)이 최근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가 평가한 의정 활동 개선분야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고천ㆍ오전ㆍ부곡동)이 최근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가 평가한 의정 활동 개선분야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서 의원은 지난달 30일 여주시 썬밸리호텔 세종홀에서 열린 제4회 경기도시ㆍ군의회 의정 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 활동 개선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의왕초등학교 운영위원장과 의왕도시공사 사회공헌 단장을 역임한 서 의원은 지역사회를 위해 발로 뛰는 의정 활동과 시민과 함께하는 밝은 의정 구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활동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시의회는 밝혔다.

지난해 6ㆍ4 지방선거를 통해 정치에 입문한 서 의원은 선거 당시 지역 유권자와 약속한 ‘시민과의 소통’을 실천하기 위해 ‘찾아가는 민원 해결사’를 자청하며 지역 주민과 꾸준히 간담회를 열고 아파트와 중심상가, 왕곡천 등에서 일요일마다 길거리 민원접수를 통해 주민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하는 등 시의원으로서 모범을 보여 왔다고 시의회는 덧붙였다.

서창수 의원은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시민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불편을 개선하고 복지 향상을 위해 의정 활동에 전념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