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만난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대감 ‘UP’

“갤럭시S6 엣지와 어벤져스의 만남?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대감 ‘UP’”

▲ 삼성전자, 어벤져스 영화 포스터

삼성전자의 화제작 갤럭시S6 엣지와 영화 ‘어벤져스’ 영웅들이 만나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일 삼성전자가 새 스마트폰 갤럭시S6ㆍ엣지를 공개한 이후부터 온라인상에서는 ‘갤럭시S6 어벤저스 에디션’ ‘아이언맨 에디션’ 등 변형모델의 이미지가 떠돌고 있다.

실제로 12일 미국 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삼성전자가 갤럭시S6 엣지 한정판 에디션으로 마블코믹스 어벤져스 영웅을 소재로 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어벤져스 영웅과 갤럭시S6 엣지의 콜라보레이션이 실행된다면, 외부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팅 시에도 해당 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5일(현지 시각)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마케팅팀장 부사장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소비자들이 원한다면 갤럭시S6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부사장은 “스페셜 에디션의 의미가 배경화면 테마, 액세서리, 제품 등 어디까지 될지 모르겠지만 충분히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진행할 수 있다”며 “우선 월페이퍼(배경화면), 오픈테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스마트폰의 스페셜 에디션 등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기법이 등장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6월 모바일 콘텐츠 강화를 위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진=삼성전자, 어벤져스 영화 포스터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