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 오는 8일까지 ‘웨딩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이 결혼의 계절 봄을 맞아 쌍춘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잡기 위한 웨딩페어를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가구, 리빙, 보석, 패션잡화, 예복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품목별 최대 70~50%까지 할인하는 혼수상품을 내놓는다. 혼수 준비를 위한 기획상품, 한정 특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와 예비부부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7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가전, 가구 박람회에서는 삼성전자 TV 100대 진열가전을 진행한다. 47인치, 52인치 등 인기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구도 대표브랜드를 내세워 예비부부를 기다린다.
에이스 킹사이즈 287만9천원, 시몬스 침대ㆍ협탁ㆍ서랍장 세트를 280만4천원에 판매하고, 다우닝클로이 4인소파를 정상가 대비 25% 저렴한 298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혼수 필수 아이템인 가전, 가구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진행한다. 가전ㆍ가구, 보석, 시계, 삼성ㆍLG전자 제품뿐만 아니라 홈패션, 주방, 식기 구매고객에게도 구매금액의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표적인 혼수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시몬스,씰리 구매시에도 구매금액의 7.5%를 상품권으로 준다. 또한 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가입 후 9개월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혼수 장만에 목돈이 들어가는 예비부부들에게는 가입이 필수적이다.
유명가수가 축가를 불러주고 인기 개그맨이 사회를 봐주는 이색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웨딩페어기간 중 참여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쌍에게 이 같은 혜택을 준다. 이 밖에도 이사 상품권, 홈케어 서비스 등 예비부부 맞춤 경품도 걸어놨다.
한편, 백화점 측은 지역 웨딩업체와 연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인창동에 위치한 스칼라티움은 웨딩페어기간 동안 7층 이벤트홀에 부스를 차려놓고 예약 고객에게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제공(15만원 상당), 식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리=하지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