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에너지 러닝의 혁신을 가져다 줄 아디다스 러닝화 중 역대 최고의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를 출시한다.
부스트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을 수 천개의 에너지 캡슐로 제작, 중창에 적용한 기술로 출시 이래로 많은 러너들로부터 찬사를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는 미드솔에 부스트폼이 더해져 한층 강화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트 폼은 날씨 환경과 오랜 러닝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갑피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여진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Primeknit)’ 기술을 적용, 러닝 시 러너의 발 사이즈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양말을 신은 듯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는 아디다스 주요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21만9천원에 판매된다.
▲스위스알파인클럽, 여행용 가방 ‘피아제’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이 하나의 가방으로 백팩과 캐리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가방 ‘피아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아제는 캐리어와 백팩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21인치와 26인치 용량의 캐리어와 22L 용량의 백팩, 메신저백, 힙색 등 총 5종으로 모두 인비스타(INVISTA)사의 기능성 소재 ‘코듀라라이트’(CORDURA LITE)를 원단으로 사용해 가볍고 고급스러운 소재에 내구성까지 더했다.
피아제 21인치, 26인치 캐리어는 휠 가방에서 백팩으로 전환이 가능한 듀얼 체인지 모드로 여행 중 계단과 마주했을 때, 장소를 급하게 이동해야 할 때 등 여행자의 상황에 맞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피아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위스알파인클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wissalp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안’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스마트폰과 컴퓨터 모니터 등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을 위한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안’을 출시했다.
‘스마트 안’은 눈 건강에 좋은 금잔화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복합물 20%, 미세 조류인 두나리엘라의 천연원료 베타카로틴,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란 파라다이스넛에서 추출한 셀렌 등 자연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망막의 중심부인 황반을 구성하는 천연색소의 일종으로 자외선, 청색광 등 황반노화를 촉진시키는 요인에 의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유지에 도움을 준다.
‘스마트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한 개별인정형 1등급 원료(생리활성기능 1등급)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복합물 20%는 인체적용 연구를 통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탈크, 이산화티타늄, 카카오색소, 에틸바닐린 등 합성 첨가물과 착색료는 사용하지 않았다.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32일분 5만원, 96일분 14만원.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